미우새 김경진 집 결혼 전수민 누구?
■ 미우새 김경진 전수민
김희철은 지상렬과 개그맨 김경진 집에 갔어요.
김경진과 김희철은 친구 사이였어요.
김경진은 아내 예비신부 전수민을 공개했습니다.
경진이가 결혼한다고 했을 때 내가 유니세프냐고 물었다고 했어요. 여자 친구 만날 때 지상렬 형이 조언 많이 했고 술자리에서 형에게 여자 친구를 소개해줬는데 괜찮다고 결혼하고 그러려면 너무 잘해주지 말고 그럼 도망간다고 조언했다네요.
김경진은 결혼했으면 주례 부탁하려고 했다고 하니 김희철은 결혼 못하면 주례 못하냐고 물었고 지상렬은 결혼 안 하고 주례하긴 그렇다고 했어요.
김경진은 결혼 기사가 나기 3일 전에 엄청 싸웠다고 합니다. 헤어질 뻔했다며 결혼식 음식 준비로 엄청 싸워 헤어지려고 했는데 어떤 기자님이 기사를 띄워서 안 헤어졌고 아직 프러포즈 못했고 어떻게 해야 하냐고 물었어요. 신혼여행지로 여자친구가 하와이를 얘기해 혼자가라고 했고 결혼식 음식으로 나는 한식을 원했고 여자 친구는 스테이크를 원해 싸우다 결혼 기사가 나서 덕분에 재결합했다네요.
김희철은 피해야 할 프러포즈 유형을 공개했어요.
김경진은 모델 전수민과 6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 전수민 누구?
아내는 모델 전수민으로 개성 있는 외모와 비율 좋은 몸매로 뉴욕, 런던, 밀라노, 베를린 패션위크 런웨이에 섰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고 전수민은 김경진 자상한 마음에, 김경진은 전수민의 섬세한 면모에 반했습니다. 김경진의 모아둔 돈 없다는 말에도 결혼을 하기로 마음먹었다고 합니다.
김경진은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2009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부문 남자 신인상을 탔어요.
가수 활동도 하고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웹드라마 질풍기획에 출연했고 김경진 tv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입니다.
전수민은 2008년 제인송 컬렉션으로 데뷔해 서울컬렉션 송자인, 준지, 진태옥, 디올, 루이 뷔통 유명 패션쇼 모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