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정 박슬기 남편 딸 정준호 라디오스타 프로필

이하정 박슬기 남편 딸 정준호 라디오스타 프로필

■ 이하정 라디오스타

MBC에 10년 만에 돌아온 이하정

2005년 MBC 아나운서로 입 사헤 2011년 퇴사했습니다. 

이하정은 한 인터뷰 자리에서 정준호를 처음 만나게 됐고 당시만 해도 그녀는 정준호에게 전혀 관심이 없었는데 그녀가 마음을 열게 된 계기가 있다고 합니다.  첫 만남에 짜증이난 상태였다고 해요.

숙직을 해 지친 몸을 이끌고 인터뷰를 하러 갔는데 하염없이 기다리게 됐고 긴 기다림 끝에 드디어 인터뷰를 시작하게 됐는데 정준호 덕분에 인터뷰도 점점 길어졌다고 하며 정작 정준호는 지친 기색이 역력했던 이하정에 신선한 매력을 느꼈다네요.  

정준호는 이하정에게 꾸준히 연락하고 직진 대시를 했으나 이하정은 싹을 잘라야겠다라며 계속 무시했다고 해요.

정준호 끈질긴 구애에 결국 식사 자리를 갖게 됐고 거기서 너무 친해져 대화가 잘 통했다고 합니다.  이하정은 고민은 연예계 대표 마당발인 정준호 때문에 집안 잔치 때마다 어마어마한 스케일이라고 했고 이하정이 첫째 아들이 정준호에 대한 존경심이 대단하다네요. 

 

이하정 퇴사 나이 프로필 집안 딸 아들

■ 이하정 아나운서 TV조선 퇴사 [안녕하세요, 이하정입니다^^ 개국때부터 함께했던 TV조선을 떠나게 됐습니다. 2005년 MBC 아나운서국 입사해 15년 직장생활은 끝이 나네요. 직장인에서 자유인이 되니 설레기도..

granuja.tistory.com

■ 라디오스타 박슬기

박슬기 남편과 여전히 서로 극존칭을 사용하는 건 김구라의 조언 덕분이라고 합니다.  

출산 37일 만에 방송 복귀라며 1월 21일 건강한 딸을 출산했습니다.

산후 공포증에 시달렸고 제왕절개 수술 후유증에 시달리고 있다고 했어요.  

최근 복지 공부중이라고 합니다.  박보검과 장기용 팬미팅 사회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이 박슬기에게 장문의 메시지를 보냈다며 두 사람에게 감사인사를 전했어요.

박슬기 남편

박슬기 남편 공문성은 2016년 결혼 해 1월 21일 건강한 딸을 출산했어요.  

박슬기 나이는 1986년생 올해 34세이고 박슬기 남편 공문성 나이는 1987년생으로 33세입니다.

결혼 당시 직업은 광고회사 피디였습니다. 

남편 직업은 현재 아이스크림 가게를 운영 중입니다.. 아이스크림 가게 옆에 젤리와 커피를 마시는 카페를 차렸다고 합니다.

■ 박슬기 프로필

박슬기 나이 34세입니다. 

박슬기 고향 원주

박슬기 학력 경기대 연기학과 학사

2004년 MBC 팔도모창대회에서 박정현 모창으로 대상을 받았어요. 섹션 TV 리포터를 12년 동안 해왔습니다.

박슬기 드라마

두근두근 체인지, 안녕 프란체스카, 에일리언 샘, 그래도 좋아, 너는 내운명, 레알스쿨, 태양의 신부, 미여의 탄생, 킬미힐미, 칠전팔기 구해라, 고품격 짝사랑,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마음의 소리, 다시 첫사랑, 미씽 나인, 화유기, 20세기 소년소녀, 이리 와 안아줘, 알람브라 궁전의 추억, 진심이 닿다, 그녀의 사생활, 절대 그이, 쌉니다 천리마마트 박슬기 영화 

좋아해줘,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애니 프란체스카, 카리스마 탈출기, 몽정기 2

박슬기 방송

섹션 TV 연예통신, 해피선데이 남자의 자격, 위기탈출 넘버원, 복면가왕, 마이 리틀 텔레비전, 골든 탬버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