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2 레이첼 매튜스 헐리우드 확진자 누구?

겨울왕국2 레이첼 매튜스 헐리우드 확진자 누구?

■ 첫 번째 두 번째 확진자

톰 행크스 부부가 16일 5일 만에 퇴원했습니다.  

행크스 나이 63세와 아내 리타 윌슨 나이 63세가 호주 퀸즐랜드주에 있는 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뒤 확진 판정 5일 만에 병원을 나와 자가 격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행크스 부부는 현재 호주에서 집을 빌려 자가격리 중입니다. 

영화 촬영차 호주에 머무는 자신과 아내가 코로나 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했어요.  엘비스 프레슬리 전기영화 촬영을 위해 호주 동부 골드코스트를 방문했습니다. 

■ 세번째 확진자 

007 퀀텀 오브 솔러스에서 본드걸 카밀 역을 맡은 우크라이나 출신 배우 올가 쿠릴렌코가 확진 사실을 알렸습니다. 

배우 유연석과 영화를 함께 촬영할 예정이었습니다.  

영화 ‘고요한 아침’ 촬영을 앞두고 발생해 추후 일정을 확인 중이라고 하며 아직 올가 쿠릴렌코와 촬영을 시작하기 전으로 지금까지 만남을 가진 적이 없다고 합니다.  코로나 19 양성 판정을 받은 후 집에 격리돼 있고 나는 거의 일주일 동안 아팠고 열과 피로가 나의 주된 증상이었다고 합니다. 

이달 말 입국해 내달부터 한국에서 한국과 프랑스의 합작 영화인 ‘고요한 아침’을 촬영할 예정이었습니다.   

■ 네번째 확진자

토르 헤임달 역할을 맡은 배우 이드리스 엘바가 할리우드 배우 중 네 번째 확진자가 됐습니다.  오늘 아침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고 나는 괜찮고 지금까지 아무런 증상이 없지만 바이러스에 노출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지금까지 격리되었고  집에 머물며 현실적으로 지내고 내가 어떻게 지내는지 계속 알리겠고 당황하지 마라고 전했어요. 

■ 다섯번째 확진자

겨울왕국 2 레이철 매튜스

16일 SNS에 '코로나 19 양성 판정을 받고 지난주부터 격리돼 있다며 다음 스텝이 무엇인지 확신할 순 없으나, 다른 지시가 있을 때까지 자가 격리할 예정이고 나는 현재 괜찮지만 무엇이라도 돕기 위해 약간의 정보를 이곳에 게시하고 싶고 궁금한 점이 있으면 편하게 물어보고 내가 할 수 있는 한 돕겠다고 했어요.  레이철 매튜스는 현명하게 대처해야 할 때이고 서로를 잘 돌보자고 했어요. 
 
'겨울왕국2'에서 엘사 친구 허니 마린의 목소리로 출연했습니다.   

■ 여섯번째 확진자

크리스토퍼 히뷰는 왕좌의 게임에 출연한 빨간 머리 상남자입니다. 

17일 노르웨이에서 인사드리고 제가 코로나19코로나 19 양성 반응을 보였다는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하게 돼 죄송하고 이에 따라 저뿐만 아니라 가족들은 집에서 자가격리 중이며 우리 가족은 약간의 감기 증상만 있을 뿐 건강하고 많은 사람이 코로나 19로 고통받고 있기 때문에 모두 손을 깨끗이 씻고 서로와 1.5m씩 떨어져 거리를 유지하며 코로나 19를 예방하고 우리가 함께라면 바이러스를 이겨낼 수 있고 부디 서로와의 거리를 두고 건강하게 지내시길 빈다고 했어요.  노르웨이 출생으로 HBO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서 토르문드 자이언트베인 역을 맡았어요.  

넷플릭스 ‘위쳐’ 시즌2에 캐스팅돼 촬영이 진행 중이었습니다. 

‘위쳐2’ 출연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대상으로 코로나 19 검사를 실시하고 당분간 이들을 자가 격리하기로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