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애 체중감량 다이어트 방법

정미애 체중감량 다이어트 방법

미스트롯' 선, 정미애가 체중 감량 뒤 달라진 모습이 공개 되었습니다. 

오늘부터 1일에서 혹독한 다이어트를 통해 원하는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겁니다. 

1차 솔루션 이후 몸 변화가 있는지 확인했고 허리 벨트를 매지 못했던 빨간 원피스입고 나왔습니다. 

보정 속옷을 안에 입고 입었는데 이젠 그냥 입는다고 했고 목에서 어깨로 내려오는 라인이 깔끔하고 팔 살도 빠지고 얼굴살이 많이 빠졌다고 했어요. 


66 반도 좀 남는 것 같다고 하자 목표를 어느 정도 달성했냐는 질문에 허벅지 근육이 없으니까 다리가 후들거린다고 했어요. 

2차로는 트레이너가 알려준 유산소 운동을 하고 식단관리 스케쥴을 다시 짜 라면을 거의 안먹는다고 했어요. 

오늘부터 1일 트레이너는 소녀시대도 했다는 발차기 운동을 알려줬어요. 

밑에 매트를 두고 홈트레이닝하면서 몸에도 좋고 층간소음도 예방하기 위한 것이라고 했어요. 

트레이너는 한쪽 다리를 들고 뛰는 발차기를 하며 뱃살을 빼는데 효과적인 운동이라고 했어요. 처음에는 이 동작으로 뱃살이 빠질지 의심이 됐는데 지금보니까 동작을 하면서 배에 힘을 주게 된다고 했어요. 이 동작은 소녀시대가 무대에 오르기 전에 했던 운동이라고 했어요. 


라면은 튀긴 면과 국물로 칼로리가 높고 다이어트 중에 먹으려면 면을 두번 삶아 면의 기름기를 제거하고 스프는 절반만 넣고 먹어야 합니다. 

채소샐러드는 무지방 요구르트 드레싱과 견과류를 넣어 먹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야식이 당기면 저녁시간을 8시로 늦추는 것도 방법이고 중간에 간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녹차나 물을 마시는 것이 좋고 물이나 우유 오이 당근은 포만감을 주어 부담이 적고 칼로리가 적습니다. 

오늘부터 1일 첫 번째 연예인 회원 정미애는 세 아이를 엄마입니다. 


출산 후 달라진 체형이 고민이고 그 중 뱃살이 큰 고민이라고 했어요. 뱃살 때문에 옷을 못 입고 보정 속옷을 항상 입어야 한다고 했어요.  정미애의 나쁜 습관은 바쁜 스케줄로 생활 리듬 틀어져 밤낮이 바뀌고 목 관리를 위해 꿀을 과다 섭취하고 차 안에서 양반다리 하고 장거리 이동 늦은 밤에 먹는 야식 이 문제였습니다. 

정미애에게 두 가지 솔루션을 제안했습니다. 

다리 부종을 위한 순환 마시지 및 척추 디스크 개선과 집에서 할 수 있는 칼로리 타파 전신 운동법입니다.


습관 교정 가이드를 맡은 신애련 전문가는 생활 속에서 체형을 다듬을 수 있는 쉬운 홈트 팁을 알려주고 PT 가이드 김지훈 트레이너는 자유롭고 재밌게 따라 할 수 있는 전신 운동법을 알려주고  민혜연 전문의는 정미애 당당하고 건강한 정신을 만들 수 있는 멘탈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정미애에게 알려준 홈트레이닝 운동법은 오늘부터 10분만 온라인에 공개되었습니다. 올리브 공식 유튜브, 네이버 TV, 카카오 TV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