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 율희 집 김승현 김광규 한끼줍쇼 율현동

최민환 율희 집 김승현 김광규 한끼줍쇼 율현동

강남구 율현동 김광규 김승현

강남구 율현동 율현공원에서 만난 게스트 뒷모습에 김승현과 아버님 같다고 했어요. 

강호동은 김승현에게 결혼을 축하하고 여자친구분도 예능 작가니까 우리 모두 가족이라고 했어요. 

김승현이 강호동에게 "알토란 출연해주세요" 김광규는 "알토란 PD 같다. 나한테도 자꾸"

김승현과 김광규 다정한 모습에 "두 분이 프로그램 같이 하고 있죠?"


김승현은 "김광규와 오늘 처음 본다"

김광규는 가발을 벗고 더 잘되었다며 이사를 하다가 가발을 잃어버렸다고 했어요. 

강호동은 김승현 재치있는 입담에 "공백기가 있었는데 완전히 멘트가 살아 있다"

김승현은 살림남2 프로그램을 통해서 가족들의 힘을 받아서 다시 말문이 트였고 딸을 처음으로 공개해 딸이 큰 힘을 줬고 여러 프로그램을 많이 해서 용돈도 많이달라고했다고 합니다.  

강호동 김승현 팀은 동네 불이 켜져 있는 집을 찾아가서 벨을 눌렀고 주민이 아기를 안고 밖으로 나왔어요.


김광규는 무작정 이렇게 들이대는거야?라고 했어요. 김광규가 분주한 제작진을 발견했고 혹시 승현이랑 아시는 분이세요?라고 물었어요. 

제작진은 TV에 나오신 분이라고 했고 이경규가 물었어요. 

김승현은 제가 지금 너무 놀란게 살림남 최민환 친구 부모님 어머님이라고 하자 율희와 민환이 도착했습니다. 

어머님은 승현씨 실제로 보니까 너무 미남이고 호동씨 생각보다 뚱뚱하지 않다며 옆동네 오셨었는데 저희 집에 오시려나 상상해 봤다고 했어요. 

김승현과 살림남에서 함께 출연하는 FT 아일랜드 최민환 어머니로 외출을 나갔던 최민환, 율희 부부가 돌아 왔어요.


김광규는 부부를 보고 결혼을 일찍하셨네 부럽네라고 했어요. 

여행을 다녀 왔다는 민환은 저희 오랜만에 애기 맡겨 놓고 월미도에 아내 율희의 요청으로 다녀왔다고 했어요. 

한끼줍쇼 제작진도 당황하고 살림남 제작진도 촬영 준비중이라고 했어요. 민환과 율희는 촬영을 같이 못할 수도 있다고 했어요.

이경규는 "짜고 하는 거 아니냐?"라며 김광규와 함께 다른 집으로 이동했어요. 

1층 최민환 어머님 집에 입성해 강호동은 아무리 생각해도 믿기지 않고 재율이엄마도 방송인이지 않나라고 하자 율희는 저도 스타킹 한 번 나갔었다고 했어요. 

강호동과 김승현은 어머님과 식사를 했고 최민환 아버님은 보일러 설비 회사를 운영하고 큰규모로 설비를 하고 이 집도 직접 설비했다고 합니다. 다른 아파트에 비해 튼튼하다고 했어요. 최민환 어머님은 의류 샘플만 제작하는 일을 했고 민환이 데뷔했을때 제가 만든 옷으로 패션쇼를 했는데 뿌듯했다고 하네요. 


율현동 주택가를 걷다가 테라스에 파라솔이 있는 집을 발견해 벨을 눌렀고 어제 집들이를 해서 힘들었다는 신혼부부와 테라스에서 바비큐를 먹게 되었습니다.

 

독특한 구조를 자랑하는 집에 아내는 구해줘 홈즈 아니야?라고 하자 김광규는 구해줘 홈즈 아닙니다라고 했어요. 

남편은 이사 온지 5개월 됐고 첫 입주라고 했어요. 아래층에서 아내는 손님 맞을 준비를 했어요. 

이경규는 어제 심하게 놀았네 저희가 씻어드릴게요 우리가 전문이에요라며 설거지를 하겠다고 했답니다.  

러브스토리를 묻자 사내연애를 했다고 했어요. 비밀 연애하다가 청첩장으로 공개했다고 하자 남편은 아내가 작년 5월에 회사 들어왔는데 반했고 처음에는 일을 이용해서 연락을 하다가 메신저로 연락을 이어갔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