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철 기리보이 라디오스타 부인 이문희 누구?

김영철 기리보이 라디오스타 부인 이문희 누구?

■ 라디오 스타 김영철

김영철 유행어 사딸라 탄생비화가 공개 되었답니다. 김두한식 협상법을 생각해 대본을 읽으며 재미가 없어, 한 톤으로 밋밋해 고민했던 대사라고 했어요. 지난해 광고만 10개를 찍었다고 하는데요. 햄버거 사딸라 패러디, 매출이 3배이상 올라 두 번 연장했다고 합니다. 

김영철은 4달러 유행어는 미국의 사령관과의 협상테이블에서 2달러를 4달러로 해달라는 말이었고 4달러 유행어로 버거 광고를 찍었는데 580만 조회수를 기록해 버거 광고를 두 번이나 연장해서 6개월을 했고 출연료를 올려달라고 했더니 다른 배우를 썼다네요.  기리보이는 야인시대 부터 팬이었다고 밝혔어요. 

동네한바퀴 프로그램으로 또다시 유명해져 촬영할 때 제가 사람들을 보면서 어머니라고 했는데 사실 나이차이가 별로 안나고 시청자분들이 나이에 안 맞다며 사모님이라고 부르라고 했다고 합니다. 

궁예 연기를 하다 시력이 0.2까지 내려갔고 궁예 역을 하면서 안대를 안 가린 눈이 깜깜해 지기도 했다며 아무래도 하나를 얻는 게 있으면 잃는 게 있는 것 같다고 했어요. 

‘야인시대’ 촬영 당시 안재모 배우에서 김영철로 바뀌면서 시청률이 반 토막난 것에 대해 그 정도일 줄 몰랐다고 했어요.  어느 정도 예상은 했는데 안재모 배우가 있을 때는 액션이 많아서 시청자 분들이 재밌게 느끼셨을 텐데 제가 할 때는 두한이 국회로 들어가는 역할이라 지루했을 꺼라고 했습니다. 

배우 김영철이 유튜브 영철마블 공약에 대해 언급했어요. 

담배를 끊으려고 하는데 방송에서 약속하는 게 제일 힘이 있고 할 건데 '영철마블' 유튜브 구독자수 10만을 넘으면 금연을 하겠고 하며 전 국민한테 욕을 먹게 된다며 자기 자신과의 약속을 못 지키면 바보라고 했어요.  ■ 배우 김영철 부인 이문희 누구?

이문희씨는 1978년 데뷔한 배우 출신 미스 롯데 선발대회 선에 당선되어 연기를 시작했습니다. 김영철과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추다 실제 연인이 되어 8개월 만에 결혼했습니다. 2012년 드라마 판다양과 고슴도치로 연기자 복귀하고 별난 며느리에 출연했습니다. 

■ 라디오스타 기리보이 

기리보이 수입은 소속사 1등으로 요즘 나쁘지 않다며 음원깡패 위엄을 보였습니다.  기리보이 뜻은 길이보인다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염따, 창모와 함께 힙합신 대세 3대장 근황으로 10대 들에게 인기가 특히 많다고 했어요.  작년에만 60곡을 만들었다며 모든 사람들이 다 그렇게 한다고 했어요. 기리보이, 등산복 입고도 자연스럽게 공연한다면서 가끔씩 트림이 나오는 곡에선 생리현상도 튼다 오히려 친근해 한다고 했어요. 

기리보이는 옷, 신발 쇼핑에만 1억원을 쓴 적이 있고 차 욕심없어 주로 장난감이나 옷 모으는 걸 좋아하고 여행갈 때도 빈 캐리어로 가 빈손으로 갔다가 돌아올 때는 꽉 채워서 성실 신고해 관세만 약 3백만원이라고 밝혔어요.  기리보이는 연말시상식 소신발언을 한 김구라를 극찬했습니다. 김구라는 우리 아들도 기리보이 좋아하는데 기리보이가 쓴 안경 사고 싶다고 했다고 하자 아버지 피를 받아서 그리도 저항정신이 있는 거 같다고 언급했어요. 

기리보이는 안경 패션에 대해 원래도 안경 쓰는걸 좋아하고 쇼미더머니에서 투명 안경을 쓰고 나갔는데 반응이 좋아 지금은 길거리 지나면 투명 안경을 쓴 사람들이 진짜 많다고 했어요. 

 

카피추 추대엽 박나래 라디오스타

■ 라디오스타 박나래 박나래의 대상에 대해 MBC 뼈묻어야한다고 생각했고 대상 톡 쏘느라 재산탕진 중이고 할아버지 농업용 자동차 선물과 프로그램 별 회식과 선물공세를 하고 있는 중이라고 근황을 전했어요...

mandarina.tistory.com

저작권 관련 돈은 따로 저축통장으로 가서 부모님이 관리하고 70%는 저축하고 30%는 소비를 하고 있고 후배 얘들한테 차에 돈 쓰지 말고 저축하라고 조언한다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