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참견시점 송가인 생일파티 팬클럽

전지적참견시점 송가인 생일파티 팬클럽

■ 송가인 생일파티

송가인의 매니저 김수민은 오늘은 언니의 생일입니다. 뭘 해드릴까 하다가 미역국을 해드리려고라며 저도 실장님이랑 한번 힘을 합쳐 만들어봤습니다라며 실장님이 요리를 잘하나 봐요?라는 말에 김수민 매니저는 방법이 틀리기는 하는데 맛은 있다고 했어요. 

김수민 매니저는 인터넷에 있는 백종원식 소세지 채소 볶음을 손가락보다 얇은 소시지가 손질하고 윤실장 소시지 손질과 엉성한 손길로 양파를 잘랐습니다.  윤실장은 제대로 양파를 척척 써는 모습을 보이고 통조림 햄을 추가했습니다. 김수민 매니저는 영상을 보고 소스를 만들었어요. 

소시지 야채볶음, 시금치 무침, 계란말이, 미역국 순으로 음식을 만들고 영상을 보며 음식을 만들었고 결과는 웃음이 나는 맛이었답니다.  

송가인은 생일 기념으로 매니저에게 자신의 화보를 건네받았어요. 아따 참 기가 막히다 이거 창문에 붙이고 다니자라고 했어요.  

메이크업을 끝낸 송가인은 왕관을 쓰고 등장했고 천 여명 팬들이 준비한 생일파티 현장으로 갔어요. 생애 첫 자신의 화보를 보며 감동했고 생일파티 현장을 가득 매운 핑크 물결 송가인 팬클럽 색깔이랍니다. 

팬들과 함께 파티를 진행하기 위해 팬들에게 선물할 떡을 가져가기로 했습니다.  동료 가수 김소유 가족이 하는 떡집에 방문해 박스 가득 떡과 인절미도 함께 가져갔어요.  송가인 매니저 김수민도 인절미를 먹으며 감탄했어요.

남녀를 불문하고 팬들은 송가인에 연신 칭찬을 하고 악수를 요청했어요.

팬심을 살뜰히 챙긴 후 생일 파티 장소로 이동하고 플랜카드까지 걸린 생일파티에 기뻐했어요.  수많은 관광버스와 전라도와 경상도, 충청도, 전국 팔도를 아우르는 송가인 생일파티가 열렸어요. 

지역 대표 임명장 수여, 팬카페 고문 변호사 임명장 수여등 다양한 행사를 했고 인이어, 건강식품, 금열쇠, 명품 신발, 러브레터 선물을 받았습니다. 감사한 마음에 송가인은 팬들에게 떡 역조공을 하기도 했어요.  

송가인은 규모에 놀라 전혀 이럴 줄 몰랐고 조촐하게 할 줄 알았다며 지금 팬카페 회원 수가 오만 명이라고 했어요. 주인공 송가인은 생일파티 MC를 맡은 MC딩동 인사를 했고 김수민 매니저와 윤실장이 송가인에 미역국 도시락을 건네고 송가인은 너무 고마워하며 맛있게 미역국 도시락을 먹었어요.  까치 매니저는 언니를 위해서 준비했다면서 준비한 도시락을 꺼냈고 송가인은 미역국을 맛본 뒤 너무 맛있는데 사온 거 아니냐면서 감탄했어요.  

오프닝 영상이 끝나고 팬들이 기다리던 주인공이 입장했습니다.

 

전참시 홍현희 다이어트 천안 시어머니

■ 전참시 홍현희 천안 시댁 쇼킹한 비주얼로 등장하며 관리 중이고 한해 한해 얼굴이 다르다고 했어요. 올해 첫 목표는 다이어트다고 선언했고 운동 기구를 꺼내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매니저는 누나랑 일하고 5..

granuja.tistory.com

송가인의 팬들이 보낸 러브레터 낭독을 했고 순수한 팬 진심이 담긴 낭독에 송가인도 눈물을 흘렸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