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스타 서유리 남편 최병길 성규

라디오 스타 서유리 남편 최병길 성규

■ 라디오스타 서유리 최병길 

방송계 사람이라 남편 연애를 거부했다고 합니다.

남편이 몇 달 동안 계속 연락을 했고 그래서 저는 결혼할 사람 만들 거라고 했는데 드라마 감독님이어서 드라마에 출연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는데 남편이 바로 거절했다고 해요.  

방송 관계자들하고는 사적인 관계를 맺지 않으려고 노력했고 비혼 성향이 있었기 때문에 헤어지고 난 뒤에 상황이 걱정이 됐다고 해요.  근데 지금 남편이 계속 연락해 대놓고 이야기를 하니 너무 감독님 매력 있으신데 저는 결혼할 사람 만날 거예요 거절했는데 감독님이 밥이라도 먹자고 한 게 시작이었다네요. 

지금은 결혼 생활이 너무 좋다 보니까 아이도 하나 가지려고 하고 3-4년 뒤에 아이를 하나 낳고 싶다는 생각을 밝혔는데 노산이라는 악플이 너무 많아 냉동 수정란을 생각하고 있지만 사실 검사 결과 난소 나이는 25살이 나왔다네요.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것에 대해 남편이 라디오스타 섭외전화에 본인이 왜 안 나가냐고 말했고 방송 욕심이 있다고 했어요.  남편이 2집 가수로 가수 활동 예명은 애쉬번이고 남편이 먼저 노래 같이 부르자고 해서 갔는데 녹음실에 갔고 추운데 춥지 않네 노래를 불렀다네요.  

라디오 프로그램을 맡게 됐는데 MBC 사원증을 줘서 너무 좋았다고 합니다. 

가성비 좋은 라디오 DJ이고 S사 AI 목소리를 녹음했다며 아침 알람 목소리를 녹음했다고 합니다. 영화제마다 내레이션을 하기 위해 가는데 실수할까 봐 매번 악몽을 꾼다고 했어요. 

■ 라스 성규

제대 후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소감에 대해 처음에 나올 때는 제가 기대주로 몰표를 받았는데 군대를 가버렸다고 했어요.  지금 제 코도 석자인데 그럴 여유가 없고 저를 그냥 봐주시면 될 거 같다고 했어요.

좋은 엠씨는 먼저 잘 들어줘야 하고, 게스트의 말을 들어야하고 두 번째로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야 하며 마지막은 호감형으로 게스트 분들이 부담스러워하지 않아야 한다고 언급했어요.  

강하늘은 남을 되게 잘 챙겨주고 다른 병사 귀도 파주고 여드름 나면 짜주는데 그걸 보면서 의심했지만 경조사도 잘 챙기는 걸 보면서 원래 그런 사람인 것 같다고 했어요.  

 

라디오스타 이동진 기생충 김현철

■ 라디오스타 이동진 영화평론가 이동진이 출연한 계기는 김구라 씨 때문에 안 나오려고 했는데 이제는 김구라 씨 보려고 나왔다고 했어요. 도서 2만 권에 CD가 1만장이고 도서 2만 권은 다 읽진 않았지만 영화..

mandarina.tistory.com

군대에서 만난 인연으로 배우 강하늘, 지창욱, 엑소 시우민, 윤지성이 모이면 한 주제로 끝없는 수다를 떤다고 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