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3 칵테일사랑 마로니에 신윤미 권인하 근황

슈가맨3 칵테일사랑 마로니에 신윤미 권인하 근황

■ 슈가맨 2 신윤미 권인하

마로니에 멤버 신윤미와 권인하가 등장했어요. 

1994년 '칵테일 사랑'을 부른 마로니에 멤버 신윤미, 권인하를 소개했어요. 

권인하는 원래 이 노래는 내가 부른 노래가 아니며 최선원, 김신우 씨가 부른 노래인데 이 친구들이 연락이 안 돼서 윤미가 나에게 같이 나오자고 했고 나는 마로니에 1집 멤버라고 했어요. 마로니에 칵테일 사랑은 1994년 발매 후에 큰 인기를 얻어 가요 프로그램에서 5주 연속 1등을 하며 골든컵을 수상했고 여름에 레게 음악이 많이 나와 당시 투투의 일과 이분의 일가 나오기도 했다고 합니다.  

레코드사랑 계약이 끝나고 미국으로 가서 인기가생겼고 방송국이나 기획사 측은 가수가 없는 어떡하나 해서 다른 가수를 세우자고 하고 하다못해 CD에는 내 이름이 들어가 있나 그래서 법정 소송을 했다고 합니다.

현재 박원순 서울시장이 내 변호사였고 법정에서 나는 칵테일 사랑이 내가 불렀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앨범의 모든 곡을 불렀고 이제 판사들이 모두 끄덕여 결국 승소해 내 권리를 찾았다고 밝혔어요. ■ 신윤미 근황

미국 아리조나 세도나에서 게스트 하우스를 운영 중이고  오늘은 문을 닫고 왔고 가수는 노래할 때 제일 행복하다고 했고 96불이 켜졌습니다.  

처음에 작가분이 연락을 했을 때 10불 정도 나올 줄 알았는데 100불 되면 선물을 드려야 하나 고민하기도 하고 게스트 하우스 1박 무료를 해 드려야 하나 생각 중이라고 했어요. 

마로니에에 버스킹 하는 친구들이 많아 김선민씨가 아이디어를 내서 마로니에라는 그룹이 만들어졌고 프로젝트 그룹이라고 소개했어요.  

 

슈가맨3 더 크로스 돈 크라이 근황

■ 슈가맨 3 더 크로스 제보자 하현우는 대단한 고음을 가진 분으로 복면가왕에서 슈가맨 노래를 불렀고 오랫동안 이분의 고음을 듣지 못했고 꼭 이 분의 고음을 듣고 싶다고 했어요. 더 크로스 김혁건, 이시하가..

granuja.tistory.com

권인하는 마로니에에 이어서 비 오는 날의 수채화, 토이가 나왔다고 했고  5주 연속으로 골든컵을 받았던 곡이라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