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영상공개 투표 독려 연예인 누구?

정우성 영상공개 투표 독려 연예인 누구?

■ 정우성 영상 공개

배우 정우성이 투표 독려 캠페인에 참여했습니다.  

정우성은 주최 측이 전달한 투표 선물세트 박스 안에 든 티셔츠 NO VOTE NO ( )에서 빈칸을 국민의 힘이라고 적었습니다.  

국민의 힘은 민주주의를 지켜가는 데 가장 중요한 요소이며 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서 여러분들의 투표에 국민의 힘을 발휘해주길 바란다고 했어요.  여러분은 어떤 대한민국을 원하시나요? 모든 사람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살 수 있는 아이들과 노인들이 행복한 모두에게 기회가 있는 그런 나라를 만들고 싶으세요? 4월 15일, 투표하세요. 나는 내가 원하는 대표자를 뽑으러 갑니다. 꼭 투표하세요!라고 투표 독려했습니다. 

올해는 경수진 고아라 기안 84 김구라 김국진 김다미 김숙 김용만 김의성 김준현 김혜윤 김혜준 남희석 문지애 박나래 박정민 박진주 박해진 소이현 솔비 송가인 송은이 송재림 양세형 유재석 윤소희 이소연 이수혁 이순재 이지훈 인교진 장동윤 장윤정 장현성 정우성 정해인 조세호 조우종 주우재 주지훈 진선규 한예리, 노희경 작가, 디자이너 채우, 그래픽 디자이너 재용, 바이올리니스트 노엘라, 서양화가 하태임 총 47명 제영재 PD 등이 동참했습니다.  특정 단체 없이 모여 민간 차원에서 진행되며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후원합니다. 

연출은 ‘나 혼자 산다’‘밤도깨비’ 연출한 E채널 이지선 PD입니다. 

■ 투표 인증숏 연예인

아이유는 11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투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사전투표소 앞에서 인증숏을 남기는 아이유로 검은색 모자에 마스크를 낀 채 카메라를 보고 있습니다. 

 

박나래 양세형 심은하 투표 독려 선거 유세 연예인 누구?

■ 투표 독려 배우 심은하 서울 중구성동을에 출마한 통합당 지상욱 후보 아내 배우 심은하 씨가 전화 음성메시지로 투표 독려했습니다. 90년대 인기스타 공개 활동을 자제하다 이번 총선에서 남편인 지 후보 선..

anaranjado.tistory.com

조권, 이다희, 이기우, 김가연, 문종업, 정의성, 정우성, 이적, 김규리, 진태현 박시은, 김소현 손준호, 최불암 김민자, 임형주, 김정난, 김지훈, 유선호, 펜타곤, CLC, 시그니처, 엘리스, 박서준, 신민아, 이재영, 이지애 김정근, 홍진영, 김혜윤, 박진주, 하성운 등이 투표 인증샷을 올려 독려하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