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3 박지현 외 출연자 직업 나이

하트시그널3 박지현 외 출연자 직업 나이

하트 시그널 3 박지현

일본 와세다대학교 4학년 의학전문대 가고 싶어 의과대학 인턴 중 25살입니다. 

일본 대학교 다니며 의과대학 랩실에서 인턴을 하고 있습니다. 

하트 시그널 3 이가흔 

건국 대학교 수의대 3학년이고 동물을 좋아하는 25세입니다. 

친언니도 수의사라 언니 동물병원에서 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트 시그널 3 정민재 

대기업 자동차 회사에 근무하는 정비사입니다. 

대졸 공채 최초로 여자 정비사로 일하고 엔지니어라고 할 수 있고 주요 업무는 데이터 분석을 통해 하는 수리 기술 지원이라고 했어요. 

엔진 분해 조립도 가능하다네요. 지금 일하는 부서는 서비스센터 지원하는 부서이고 고치다가 되게 어려운 문제가 발생하면 컴퓨터로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난도 수리 기술을 지원한다고 했어요.  하트 시그널 3 임한결 

임한결 나이 31세이고 F&B 브랜드 디렉터입니다. 

바나 카페 브랜딩을 해주고 간판 제작 브랜드 하나를 컨설팅해주는 역할을 하고 음료에 대해 공부를 많이 하고 소믈리에 바리스타 자격증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하트 시그널3 천인우

실리콘밸리 페이스북에서 엔지니어로 일하다가 여의도 핀테크에서 엔지니어링 매니저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대학교 부터 다니고 10년 미국에서 살다 한국에 온 지 한 달 되었다고 합니다. 

천인우 나이 31세입니다. 

하트 시그널3 정의동

동물 모형 만드는 조형 작가입니다. 

동물 모형을 만들어 멸종한 동물 박물관에 납품하고 피겨 만들어 판매하는 공방 대표입니다. 

의상 사업을 했는데 안되어 망한김에 하고 싶은 거 하자 하다 보니 재밌어서 깊숙이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의동 나이 28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