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 임현수 예능 청담동 빌라 44억 매입?

정해인 임현수 예능 청담동 빌라 44억 매입?

배우 정해인과 임현수는 봄밤에서 호흡을 맞춘 적이 있습니다. 

KBS 여행 예능프로그램에 같은 소속사 배우 정해인, 임현수가 출연합니다. 10월 중 미국 뉴욕으로 출국예정이고 세부 일정, 프로그램 제목, 편성 등은 미정이라고 합니다.

최근 정해인이 건물을 매입했다는 근황이 있어서 포스팅 해 봅니다.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44억 원 대의 빌라를 매입했고 1984년 1월 완공된 노후한 빌라로 부동산 등기부에는 정해인이 2018년 9월 해당 건물을 매입했다고 합니다.매입 당시 부동산 시세가 평당 6000만 원 미만이었기 때문에 비싸게 매입했지만 리모델링이 확정되어 70억으로 뛸 것이라 합니다. 정해인 건물 매입과 관련해 사생활이라 확인이 불가하다고 밝혔습니다. 


군 제대 이후 26세에 연예계에 데뷔해 드라마 응답하라 1988 특별출연, 도깨비 특별출연을 한 후 당신이 잠든 사이에,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후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로 인기 급등한 연하남으로 인기를 얻었고 봄밤으로 국민 연하남수식을 입증했어요. 

정해인과 임현수는 봄밤에 친한 친구로 출연했어요. 정해인은 2020년 tvN 드라마 반의반, 영화 시동 촬영예정이라고 합니다. 

임현수는 봄밤 인터뷰에서 정해인의 불야성 드라마를 보고 팬이 되어 팬카페 가입을 했다고 밝혔어요. 

정해인바라기 회원으로 연기열정을 불태우고 1년 후 봄밤에 출연했고 데뷔했습니다.

 

배우가 된 이유는 중학교 때 어떤 영화를 보고 나서 나는 배우가 되어야겠다고 생각했고 진짜 막연한 거라고 생각해서 계속 미루다가 길거리 캐스팅을 받았지만 아버지 반대로 학창 시절을 보내고 대학교를 이공계열로 진학했다고 합니다. 아버지 사업을 위해 강원대학교 지질학을 전공했고  배우가 되고 싶다고 얘기하니 군대를 다녀오라고 해서 바로 해병대에 지원해 운 좋게 바로 합격해서 입대한 후 정해인 선배님이 나온 불야성을 처음으로 봤다고 했어요. 

정해인 선배님의 연기와 이미지가 좋았고 이런 배우가 되고 싶다고 생각해 복학해서 좋은 성적을 받아 FNC엔터테인먼트 공개 오디션을 보고 현재는 부모님이 응원을 많이 해주고 있고 회사 들어오고 연습생 생활을 1년하고 봄밤 데뷔를 했다고 밝혔어요.

 

얼마나 좋을 까요? 자신이 꿈꾸던 배우와 함께 드라마 데뷔작을 찍고 함께 첫 예능을 한다니..

절친은 김서하 연습생과 친하고 아직 데뷔하지 않았다고 해요. 봉사활동에서 만나 안부를 묻다가 친해졌다고 합니다. 닮고 싶은 배우는 공유이고 커피프린스 부터 부산행까지 찾아 봤다고 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