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사자 최연제 슈가맨3 근황

태사자 최연제 슈가맨3 근황

■ 태사자 김형준 김영민 이동윤 박준석 근황

작사가 김이나와 가수 헤이즈 MC로 출연했고 이번엔  MC들이 다 음악인이라고 했어요. 유재석과 김이나, 유희열과 헤이즈로 팀이 나눠어 졌고 재석팀 펜타곤, 희열 팀은 헤이즈와 콜드가 공연을 했어요. 

슈가맨 제보자인 배우 박성웅이 소개했어요.

소녀 팬들만 있는 것이 아닌 건장한 남자들도 이 노래를 좋아했고 가사에 사나이 가는 길이 있다고 했어요. 멤버 중에 한 분이 절친한 여동생 남편이라고 했어요. 박준석이 지인이라고 합니다.

태사자는 1997년 도로 데뷔한 후 신인상을 받았어요. 멤버들은  무대를 위해 10kg 이상을 감량했다고 하네요. 김형준은 연예계 활동을 안해 다시 방송에 나간다는 게 부담됐고 시즌3 하면 나간다고 했는데 정말 시즌 3이 되었다고 합니다. 

김영민은 활동 이후에 뮤지컬하면서 틈틈이 솔로 앨범을 냈고 이동윤은 녹화를 위해 미국에서 왔고 태사자로 뭉치지 않을까 연락을 기다렸는데 연락이 안 왔고 평생 연락이 안 오겠구나 싶어서 미국에서 식당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형준은 로켓 배송 택배 기사를 하고 있고 박준석은 태사자 활동 후 방황도 하고 고민도 하다 광고를 했고 이후로 연기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태사자가 사라진 이유는 소속사가 사정이 안 좋았고 특히 실망할까봐 더 열심히 준비 했다고 합니다. 태사자 멤버들 모두 다시 무대를 하고 싶고 불러주신다면 노래를 하고 싶다며 마지막으로 회심가와 애심을 불렀어요. 

■ 최연제 너의 마음을 내게 준다면 근황

26년 전 1993년 발라드곡으로 오래된 곡이라 사람들이 모를 것 같다고 걱정했습니다. 핑클과 걸스데이 조관우가 리메이크했습니다. 

지석진은 어렸을 때 추억을 함께 했던 분이고 같은 소속사에서 연습생과 신인 시절을 보냈고 미인대회 출신이고 노래 실력도 굉장하다고 했어요. 

최연제는 너의 마음을 내게 준다면으로 인기를 얻었고 미인 대회 수상으로 연예계 데뷔했어요. 열 분만 알아주시면 감사하고 20대에서 불빛 하나가 켜져서 눈물이 나고 10대 친구들이 불을 켜줘서 더 눈물날 것 같다고 했어요.

LA에서 한의원을 운영하고 여성 건강 전문으로 인공 수정 많이 하시는 분들은 직접 침을 놓고 있고 그 일정을 조정하는 게 힘들다고 했어요. 배우 선우용여 딸로 선우용녀는 최연제 아들과 함께 스튜디오에 왔어요. 노래, 댄스까지 다 되는 실력자임에도 가족들은 최연제 데뷔를 반대했다네요. 선유용녀 본인이 연예인을 하셨고 너무 어렵다는 걸 아니 반대했고 오디션만 보게 해달라고 해서 보러 갔는데 엄마가 오디션 관계자한테 미리 떨어지게 해달라고 했다네요.

엄마가 되는 게 어렸을 때부터 꿈이었고  제 꿈을 이루고 아들에게 많은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어서 출연했다고 밝혔어요.  

■ 펜타곤 헤이즈 콜드

펜타곤은 태사자 도를 재해석했고 헤이즈와 콜드는 최연제 너의 마음을 내게 준다면을 열창했어요.  최종승리는 태사자의 무대를 커버한 재석팀이 이겼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