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박나래 어서 말을해 방영 언제?

전현무 박나래 어서 말을해 방영 언제?


어서 말을 해 포스터가 공개되었어요. 


어서 말을 해는 말발 센 연예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진정한 말의 고수를 가리는 예능이라고 하네요. 


막강 입담 전현무, 박나래, 정상훈, 김정난, 문세윤 출연합니다. 



말 대회를 하며 각자의 소통능력을 십분 발휘해 말 센스에 관한 다양한 퀴즈를 풀고 퀴즈를 많이 맞춘 최고의 말왕으로 등극하면 선물을 받게 됩니다. 




여러 유형의 퀴즈를 낼 출제자는 강지영 아나운서가 합류한다고 하네요. 


타인과의 관계에서 소통의 도구인 말을 주제로 프로그램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말 도사로 변신한 전현무와 박나래가 등장합니다. 


흰 한복을 입은 두 사람이 포스터에 등장합니다. 



2018년 MBC 방송연예대상 올해 예능인상을 두사람은 수상했어요. 




진행 실력과 순발력 있는 말솜씨를 가진 두사람이 나 혼자 산다,어서 말을 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궁금하긴 합니다. 


11일 오후 JTBC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어서 말을 해 깜짝 퀴즈 라이브쇼가 진행된다는 소식입니다. 


전현무, 박나래 출연진이 참여해 다양한 말 퀴즈를 푼다고 하네요.


13일 오후 11시 첫 방송됩니다. 



댓글